기사검색

구독하기 2024.05.19. (일)

세정가현장

[대구청] '납세자의 날' 행사 개최

대구지방국세청(청장 하종화)은 5일 오전10시 제46회 납세자의 날 기념행사를 가졌다.

 

 

지방청 4층 대회의실에서 개최된 제46회 납세자의 날 기념식에는 이날 모범납세자로 뽑혀 표창을 받은 수상자들과 세정협조자 각급기관 유공공무원 내빈 그리고 대구청 직원 등 25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하종화 대구청장은 대구청에서 표창을 받는 권동기(합)안동청과 대표(기획재정부장관표팡)등과 모범 근로자 세정협조자 그리고 유공공무원들에게 표창장을 수여하고 격려와 함께 감사의 뜻을 전하면서 앞으로도 계속해서 세정에 대한 이해와 협조를 당부 한 후 국세청은 앞으로도 공평과세를 통한 재정수입 확보와 함께 지역경제회복과 서민경제안정을 적극 지원하는데 중점을 두고 세정업무를 집행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제46회 납세자의 날을 맞아 대구청 관내에서 우수기관으로는 서대구세무서가 기획재정부장관상을 그리고 김천세무서가 국세청장 표창을 각각 수상했고 모범납세자로는 (주)아세아텍 김신길 대표 등 5명이 동탑산업훈장과, 철탑산업훈장, 산업포장, 대통령표창, 그리고 국무총리 표창을 수상했다.

 

기념식 내빈으로는 이인중 대구상공회의소회장, 이현우 국세동우회장, 최상백 대구지방세무사회장, 손원조 한국공인회계사회 대구지회장 등이 참석했는데 대구청은 특히 이날 모범납세자들과 세정협조자 그리고 내빈들을 위해 기념식이 끝난 다음 2층 소회의실로 자리를 옮겨 특별히 준비한 다과회를 베풀면서 뜻있는 행사를 진행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