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하이트진로가 우리민족 고유의 명절인 한가위를 맞아 선물세트 주력 상품인, '일품진로, 진로복분자, 매화수' 등의 선물세트를 선보이며 시장 공략에 돌입했다.
(주)하이트진로가 선보인 일품진로는 참나무통에서 10년 동안 숙성해 세상의 어떤 술보다 귀하게 빚어낸 것으로 국내 고유의 전통 소주 제조방식인 증류법과 진로만의 원천제조기술로 탄생한 대한민국 술의 전통과 역사가 살아 숨 쉬는 특별한 소주이다.
특히 2012 몽드셀렉션 소주부문 대상을 수상한 일품진로는 마시는 이의 고귀한 품성을 그대로 표현해 주는 귀한 소주로 알려져 애주가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귀한 자리에서 품격을 더해주는 일품진로는 많은 분들께 선보일 수 없기에 진정한 술의 미학과 가치를 알고 계시는 소중한 분들께 바치는 술이다"고 말했다. 참나무통 10년숙성 원액 100%, 일품진로 2본입 세트 소비자 가격은 32.000원.(홈플러스 기준).
또한 몽드 셀렉션 와인부문 금상을 수상한 동의보감복분자는 약재 복분자 발효기술로 만들어져 장기간 숙성된 과일향과 부드럽게 어우러지는 맛과 향이 일품이다.
아울러 정통 레드와인 제조공법으로 만든 풍부한 향미, 저온여과 시스템 방식을 적용해 지켜낸 자연의 맛과 향을 자랑한다.
특히 100% 국내산 복분자 이외에 항산화 활성작용, 고혈압 예방, 혈액순환 촉진 등에 도움을 주는 산사, 구기자, 계피의 3가지 천연약재를 첨가해 애주가의 건강까지 생각한 좋은 술이다. 진로 동의보감복분자 3본입 세트(미니어처 포함) 소비자가는 14.000원.(홈플러스 기준)
이외에도 저온 냉동 여과공법을 사용해서 맛이 부드럽고 깨끗한 매화수는 피로회복과 체질개선, 간기능 회복에 도움을 주는 매실원액이 진하게 담겨 있을 뿐만아니라 피부에 좋은 각종 유기산과 비타민이 다량 함유돼 있어 여성들이 부담없이 마시기에 좋은 술로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젊은층이 선호하는 감각적인 디자인에 가격부담까지 없애 지난 2007년부터 매실주시장 판매 1위를 지켜오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매화수 2본입+복분자 2본입 1세트(미니어처 포함) 소비자가 13.000원. (홈플러스 기준)
(주)하이트진로 광주지점 류승권 차장은 "우리민족 고유의 명절인 한가위를 맞아 부드럽고 순한 복분자, 매화수 선물세트로 귀한 분들께 고마운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마련하게 됐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