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4.05.03. (금)

세정가현장

[대구청]국세가족과 함께하는 음악회 개최


대구지방국세청(청장 하종화)은 21일 지방청과 세무서 그리고 직원가족이 함께하는「국세가족과 함께하는 음악회」를 개최했다.

 

 

지방청 4층 대강당에서 가진 이날 행사에서 대구청은 다음달 본청에서 주관하는 2012년 송년음악회 참가팀을 선정하고 나아가 전 직원들이 함게하는 즐거운 음악회를 통해 직원모두가 화합하고 하나되는 시간을 가지게 했다.

 

 

직원들과 직원가족 등 15개 팀이 참가 약 2시간에 걸쳐 펼쳐진 이날 행사에서 직원들은 평소 감추고 있었던 끼와 재주를 마음껏 발휘함으로서 멋진 행사가 되었다는 것이 참석자들의 전언이다.

 

이날 행사에서 세원분석국 김효삼 조사관의 기타연주로 시작돼 바이올린․색소폰․플롯 등 악기연주와 합창․중창․민요공연, 그리고 개그․군무 패러디까지 다채로운 연기로 뜨거운 행사가 되었으며 특히 이 가운데 지금 한창 유행하는 싸이의 강남스타일에 맞춰 멋진 군무를 선보인 경주세무서‘댄스팀’이 1위 그리고 남대구세무서‘민요팀’과 북대구세무서의‘개그팀’도 각각 수상하는영광을 안았는데 이들 팀들은 다음달 본청 송년음악회에 대구청 대표로 출전할 예정이다,

 

하종화 대구청장은 행사를 마치면서 직원들에게 어려운 업무여건에서도 틈틈이 연습을 통해 멋진 공연을 펼쳐준 직원과 가족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는,“이번 음악회를 통해 국세가족이 서로 소통하고 더욱 활기찬 직장생활로 이어질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