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4.05.03. (금)

세정가현장

[대구본부세관]한해를 빛낸 참일꾼, 김형태 행정관 뽑아

 

대구본부세관(세관장 김대섭)은 2013년 대구본부세관 참 일꾼으로 김형태 관세행정관을 선정 표창했다.

 

대구본부세관은 3일 대구본부세관에서 김형태 행정관을 2013년을 빛낸 대구세관 참 일꾼으로 선정 이날 상패와 부상을 시상하는 행사를 가졌다.

 

대구본부세관 발전을 위해 헌신적으로 노력해온 김형태 관세행정관은 특히 음주운전 방지를 위한 ‘음주운전 Zero화 캠페인’ 실시 및 기본 복무와 부조리 발생 방지를 위한 사전 예방활동 등으로 청렴인증세관 지정 그리고 관세청 청렴종합평가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는데 크게 기여했다.

 

또한 대구본부세관은 2013년 4분기 참 일꾼으로 김영호 관세행정관을 선정하여 포상했는데 김영호 행정관은 FTA 활용 효과 확산을 위해 수출현장의 생생한 FTA 성공사례를 발굴․이를 전파 2013년 관세청 FTA 성공사례 경진대회 최우수상을 수상하였으며, 다양하고 복잡한 FTA 무역환경을 반영한 새로운 비즈니스모델을 개발․보급함으로서 중소기업의 FTA 활용을 지원한 공로를 높이 인정받았다.

 

대구본부세관은 분기 또는 해마다 세관발전을 위해 한해 동안 가장 열심히 일한 직원을 선정 포상함으로써 직원들의 사기진작과 활기찬 직장분위기 조성을 위해 이 같은 행사를 해오고 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