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4.05.01. (수)

세무 · 회계 · 관세사

여성세무사회, 29일 정기총회 개최

한국여성세무사회(회장·김귀순)는 오는 29일 오후 6시 서울컨벤션에서 ‘제30기 정기총회’를 개최한다.

 

이번 총회에서는 한 해 동안의 여성세무사회의 활동을 살펴보고, 지난해 사업계획과 결산, 올해 예산 등을 확정할 예정이다.

 

특히, 올해는 새로운 회장단을 선출하는 의미 있는 정기총회가 진행될 예정이다.

 

총회에서는 새로이 발간되어 좋은 반응을 얻어낸 ‘여성세무사와 함께하는 세금 가이드’의 출판에 기여한 김미희 부회장과 해외연수 주관인 김미경 세무사를 비롯해 공무원상조회 등으로부터 감사패를 받은 회원들에게도 패를 전수할 예정이다.

 

행사에 앞서 고시회 회장인 구재이 세무사가 ‘2015 성실신고확인 리스크dawn-보수up’이라는 주제로 특강을 펼칠 예정이다.

 

전임 여성세무사회장인 고은경 세무사(고문)는 ‘여성세무사회의 사회적 역할 및 과제’라는 주제를 발표하고 회원들과 토론의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여성세무사회가 발간한 '세금가이드 책자'의 이익금을 전달하는 보람있는 시간도 마련한다.

 

김귀순 회장은 “특히 올해는 새로운 회장단이 선출되는 만큼 더욱 의미 있는 정기총회가 될 것”이라며 “그동안 열심히 활동한 임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16대 새로운 임원들에게 격려와 응원을 보낸다”고 전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