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4.05.21. (화)

경제/기업

코카-콜라, 출퇴근길 지하철 이벤트 전개

모바일 지갑 ‘시럽 월렛’ 사용자 모바일 게임 통해 ‘코카-콜라 미니 냉장고’ 증정

코카-콜라는 오는 29일부터 2월29일까지 모바일 게임을 통해 ‘코카-콜라 미니 냉장고’를 증정하는 지하철 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7년만에 새로운 글로벌 캠페인 ‘이 맛, 이 느낌!(Taste the feeling)’을 선보이며 진행하는 것으로, 코카-콜라 본연의 짜릿함을 표현한 지하철 열차 내 이벤트 칸과 더불어 가상으로 음료를 마시는 모바일 게임을 통해 경품을 추첨.증정하는 이벤트다.

 

 

이벤트를 통해 재밌게 즐길 수 있는 모바일 게임과 코카-콜라의 짜릿함이 잘 표현된 이색적인 지하철 열차 내 이벤트 칸을 통해 평범한 출.퇴근길도 코카-콜라와 함께라면 특별하게 즐길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모바일 게임은 서울 지하철 2.3호선에서 운행되는 코카-콜라 이벤트 열차 내 마련된 칸에 탑승하거나 2호선 홍대입구역, 3호선 신사역에 설치된 코카-콜라 스크린도어 앞에 서면, 모바일 지갑 서비스 ‘시럽 월렛’ 사용자에 한해 알림메시지와 함께 참여할 수 있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올해 코카-콜라 본연의 짜릿함을 강조한 새로운 글로벌 캠페인 ‘이 맛, 이 느낌!(Taste the Feeling)’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에게 일상 속에서 코카-콜라만이 전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이번 지하철 내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 며 “‘지하철 내 코카-콜라 이벤트 칸’에 탑승해 짜릿한 코카-콜라와 함께 반복되는 일상을 벗어나 특별한 경험을 즐기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