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4.05.14. (화)

세정가현장

[아산서]관내 기업인들과 간담회 개최

아산세무서(서장 신재봉)와 아산시기업인협의회(회장 구연찬)가 아산시 기업발전을 위해 마련한 간담회가 30일 온양그랜드호텔에서 열렸다.

 

 

 

이날 간담회에는 관내 기업체 대표 및 임원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국세청 50주년 기념 홍보영상 상영, 2016년 하반기 국세행정 운영방안 설명, 기업애로 및 건의사항 청취·토론 시간 등을 통해 현장의 애로와 건의사항을 듣고 서로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신재봉 아산세무서 서장은 어려운 경제 여건 속에서도 아산 경제의 활성화와 일자리 창출을 위해 힘쓰는 기업인협의회 회원들께 감사드리며 국세청은 세금징수 업무만 하는 기관이 아니라 세금에 대한 올바른 인식을 갖고 성실신고를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기관이라는 점을 강조했다.

 

신서장은 앞으로도 아산세무서는 기업인들의 애로사항을 세정운영에 적극 반영하여 기업발전을 위해 적극 협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구연찬 기업인협의회 회장은 “아산세무서가 개청해 아산지역 기업인들이 사업하기 좋아졌으며, 오늘 간담회는 기업에 필요한 다양한 세무정보와 기업 애로사항을 함께 나눌 수 있게 되어 매우 유익한 시간이였다”라고 말했다.

 

한편 아산세무서는 앞으로도 기업을 위한 다양한 세정을 펼쳐상호 상생하는 민·관이 될 수 있도록 긴밀한 협력체계를 구축해 나갈 예정이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