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4.11.18. (월)

경제/기업

KT&G, '상상실현 콘테스트' 참가자 모집

KT&G(사장 백복인)가 이달 30일부터 내달 19일까지 ‘제9회 상상실현 콘테스트’ 참가자를 모집한다. ‘상상실현 콘테스트’는 KT&G 실무진과 전문가들로 구성된 심사위원들의 집중 멘토링을 통해 참가자들의 성장을 지원하고 실전 경험을 제공하는 ‘실전형 성장 공모전’이다.

 

이번 콘테스트는 ‘기업의 사회공헌활동’을 주제로 ▷자신이 가진 에피소드와 아이디어를 글로 표현하는 ‘스토리(Story)’ 부문 ▷광고 이미지로 표현하는 ‘애드(AD)’ 부문 ▷사회문제 관련 사회공헌 사업을 기획서로 제안하는 ‘플래닝(Planning)’ 부문으로 구성돼 있다. 시상은 심사위원단의 투표수에 따라 시상금과 수상 상격이 결정되는 ‘상상 펀딩 시상 제도’로 시행되며, 42개 팀에 총 2천880만원의 시상금이 전달된다.

 

KT&G는 다음달 27일 심사를 거쳐 ‘스토리’ 부문 최종 수상자와 ‘애드·플래닝’ 부문 본선 진출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애드·플래닝’ 부문 본선 진출자들은 12월1일 워크숍에 참가해 KT&G 실무진 및 정철 카피라이터 등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과의 협업을 통해 작품을 완성해 나간다. 이후 12월11일 최종 PT를 통해 ‘애드·플래닝’ 부문 수상팀을 선정하며, ‘스토리’ 부문과 함께 전 부문의 시상식이 동시에 진행된다.

 

KT&G 관계자는 “2010년부터 9회째 이어온 ‘상상실현 콘테스트’는 주요 공모전·대외활동 포털의 선호도 조사에서 1위에 선정되는 등 높은 인지도를 갖고 있다”며 “제9회 상상실현 콘테스트를 통해 참가자들이 실무적 역량을 키우고 한 단계 발전하는 계기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