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4.05.09. (목)

주류

하이트진로, 체험형 팝업스토어 '켈리 라운지' 오픈

 

하이트진로는 브랜드 체험형 팝업스토어인 ‘켈리 라운지’를 서울, 대구, 부산에 열고 소비자 공략 마케팅을 본격화한다고 18일 밝혔다.


켈리 라운지에서는 신제품 켈리를 맛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체험형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문화공간도 함께 구성해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서울(강남) 라운지는 오는 20일부터 내달 21일까지 , 대구(동성로) 라운지는 오는 21일부터 내달 21일, 부산(서면) 라운지는 오는 27일부터 내달 28일까지 한달여간 열린다.

 

켈리 라운지는 시음존과 게임존, 포토존으로 구성돼 있다. 켈리로 브랜딩된 바에서는 ‘켈리’의 부드럽고 강렬한 맛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다. 맥주 한 잔과 함께 펍에서 대표적으로 즐기는 다트 게임, 어린 시절 추억의 오락실 레트로 게임기와 스트레스를 날려버리는 풋볼링를 포함해 에어하키, 룰렛, 스파크맨 게임 등을 즐길 수 있다.

 

또한 LED로 제작된 ‘켈리 월’과 보리로 꾸며진 라운지 입구 등 팝업 스토어 곳곳에 브랜드 체험형 포토존이 구성돼 인상깊은 인증샷을 찍을 수 있다.

 

이외에도 룰렛 게임을 통해 주변 상권의 음식점 등에서 사용 가능한 세트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상생 이벤트도 진행하고 쏘맥자격증 발급과 켈리네컷 등 다양한 소비자 행사를 준비했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켈리 라운지’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유쾌하고 재미있는 공간 체험을 제공해 자연스럽게 신제품 ‘켈리’를 알리고자 했다”라며 “이제 첫발을 내딛기 시작한 ‘켈리’를 소비자들이 더욱 다양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마케팅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