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4.05.08. (수)

주류

골든블루 인터내셔널, 서울파크뮤직페스티벌 참가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국내 최대 규모의 음악 축제 중 하나인 '2023서울파크뮤직페스티벌'에 참가한다고 22일 밝혔다.

 

서울파크뮤직페스티벌은 케이팝, 재즈, 락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즐길 수 있는 페스티벌로 오는 24일부터 25일까지 이틀간 서울 올림픽공원 88잔디마당과 88호수 수변무대에서 열린다. 규현, 10cm, 선우정아, 권진아, 크러쉬, 하이라이트, 정세운 등 국내 최정상급 아티스트 22팀이 관람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골든블루는 이번 페스티벌에 공식 맥주로 유일하게 참가한다. 메인 브랜드인 ‘블루문’을 비롯해밀러 제뉴인 드래프트(이하 '밀러'), 쿠어스, 몰슨 캐네디언 총 4종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맥주 성수기인 여름이 열리는 만큼 많은 관람객들이 브랜드 부스를 찾을 것으로 보고 행사장 내 부스 설치를 확대했다. 블루문과 밀러 브랜드 부스는 88잔디마당과 88호수 수변무대에서 모두 운영되며 쿠어스와 몰슨 캐네디언 브랜드 부스는 88잔디마당에 마련될 예정이다.

 

특히 블루문의 메인 브랜드 부스에서는 관람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룰렛을 돌린 후 블루문 굿즈를 받아갈 수 있는 오렌지 룰렛과 소중한 이들과의 추억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는 인생네컷 등 다채로운 행사를 기획했다.

 

골든블루 인터내셔널 관계자는 “이번 서울파크뮤직페스티벌에 유일한 공식 맥주 기업으로 참가해 아티스트와 팬들에게 음용 기회를 제공할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각각의 특색 있는 맥주, 음악과 함께 무더위를 날려버리고 즐거운 시간 만끽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