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4.05.08. (수)

경제/기업

삼정KPMG, 2023년 정기 파트너 승진 인사

구승회·정대길·한은섭 부회장 승진

 

 

삼정KPMG(회장⋅김교태)는 28일 경영위원회를 열고 2023년 정기 파트너 승진 인사를 단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파트너 인사에서는 구승회, 정대길, 한은섭 대표가 부회장으로 승진했다.

 

또한 새로운 시장변화에 대응하기 위해 컨설팅 서비스를 이끌 부문 대표에 박상원 부대표가 임명됐다. 박 부대표는 연세대 경영학 학사와 서울대 경영학 석사를 졸업한 후 아서앤더슨, 베어링포인트, AT커니를 거쳤고, 2008년부터 삼정KPMG에서 컨설팅 업무를 주도해 온 ‘컨설팅통’이다.

 

이밖에 김진귀, 김효진, 오헌창, 최세홍, 한상현 등 5명이 부대표에 올랐다. 김성배, 김성현, 김재연, 김태주, 박관종, 박상옥, 박영걸, 박우성, 백승현, 서광덕, 신기진, 양진혁, 윤훈상, 이동근, 이상근, 이진연, 전원표, 정현진, 조장균, 조정래, 지동현, 홍승모 등 22명은 전무로 승진했다. 이번 인사는 다음달 1일부로 정식 발령된다.

 

삼정KPMG는 이번 정기 파트너 승진 인사와 관련해 “코로나 이후 변화된 새로운 비즈니스환경에 대응하고 지속가능한 미래 경쟁력 제고에 방점을 두었다”고 설명했다.

 

[승진자 명단]

 

◇부회장

구승회, 정대길, 한은섭(이상 3명)

 

◇부대표

김진귀, 김효진, 오헌창, 최세홍, 한상현(이상 5명)

 

◇전무

김성배, 김성현, 김재연, 김태주, 박관종, 박상옥, 박영걸, 박우성, 백승현, 서광덕, 신기진, 양진혁, 윤훈상, 이동근, 이상근, 이진연, 전원표, 정현진, 조장균, 조정래, 지동현, 홍승모(이상 22명)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