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4.05.08. (수)

주류

골든블루 인터내셔널, '2023 부산국제주류산업박람회' 참가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부산, 경남지역 최대 주류 박람회인 ‘2023 부산국제주류산업박람회’에 참가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박람회는 부산 시민들이 국내외 다양한 주류 문화와 트렌드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행사로 다채로운 이벤트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형 박람회다. 오는 17~20일까지 부산 벡스코 제1전시장 2B홀에서 진행된다.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부산 대표 주류기업으로서 부산, 경남 지역의 주류문화를 선도하고 지역민과의 소통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이번 행사 참가를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번 박람회에 참가하는 브랜드는 타이완 대표 싱글몰트 위스키인 ‘카발란’, 쉐리 피니쉬드 위스키인 ‘노마드 아웃랜드 위스키’, 북아일랜드 지역에서 가장 오랜 역사를 가진 위스키인 ‘맥코넬스’ 등 3개 브랜드다.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이번 박람회를 시작으로 부산, 경남 지역의 주류산업 발전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나갈 방침이다. 또한 인터내셔널 위스키 제품들의 마케팅 활동에 주력해 ‘세계 유명 주류의 현지화’라는 기업 비전을 적극적으로 실천해 나갈 예정이다.

 

골든블루 인터내셔널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부산, 경남 지역 시민들에게 위스키 제품의 우수성을 선보일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더 나아가 K-주류 문화를 선도하고 국내 주류 산업의 발전을 모색하는 의미있는 활동을 향후 전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