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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독하기 2024.05.21. (화)

경제/기업

KL-Net, 고객지원 홈페이지 새단장

온라인으로 전자문서 송수신·요금내역 조회가능토록 개선


세계적인 물류IT 전문기업을 지향하는 KL-Net(한국물류정보통신주식회사, 대표이사·박정천)은 고객감동경영의 일환으로 고객지원 홈페이지(http://cyberdesk.klnet. co.kr)를 새롭게 단장했다고 지난 3일 밝혔다.

KL-Net은 새 고객지원 홈페이지에 대해 회원가입, 서비스 요금조회, 자료실, 전자문서 조회 등의 메뉴를 찾기 쉽게 배치하는 한편, 대표 웹사이트(www.klnet.co.kr)와 디자인적 통일감을 유지하고 기업 이미지에 맞는 디자인을 채택한 것이 주요 특징.

새로 바뀐 고객지원 홈페이지에서는 웹을 통한 KL-Net 서비스 실시간 가입, 전자문서 송·수신 현황 조회, 응답문서 조회, EDI요금 조회 등을 이용할 수 있으며, KL-Net의 EDI 이용고객은 기존 ID로 로그인할 수 있다. 또한 FAQ(자주 묻는 질문)와 Q&A(묻고 답하기)를 통해 간단한 문제들을 전화통화없이 즉각 해결 가능하고, 자료실을 통해 각종 프로그램과 전자문서 자료, 서비스 이용 매뉴얼, KL-Net 서식 등의 자료를 다운로드받을 수 있다.

KL-Net은 이번 개편으로 주소변경, 요금내역 조회 등 단순한 전화, 팩스 민원업무를 웹으로 전환해 업무 효율화 달성을 기대하고 있으며, 향후 고객의 편의를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웹서비스도 추가할 방침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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