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지방세무사회(회장ㆍ김성겸)는 12일 오전 11시 회관 회의실에서 한국세무사회 황정대 부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제1차 확대임원회의를 열고 새로 구성한 이사들에 대한 임명장을 수여했다.
신임 임원들에 대한 임명장을 수여하는 자리에서 김성겸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새로 구성된 임원진 구성 배경을 설명하고 “세무사회의 위상 제고 및 회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는 세무사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또 김 회장은 “모든 면에서 부족한 점이 많지만 부산지방회 발전을 위해 혼신의 힘을 쏟고 세무사회의 기본적인 업무의 목적은 회원의 권익 신장에 있으므로 회원을 위한다는 정신으로 모든 회무를 집행하겠다”며 회원들의 적극적인 회무 참여와 단합을 호소했다.
특히 김 회장은 “평소 존경하고 좋아하는 분이 함께 모여 기쁘고 큰 발전이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회원들의 열정에 감사하고 열심히 하겠다”고 약속했다.
또 회의에서는 올 한해 있을 회원보수ㆍ희망교육에 대한 시기를 공지하고 한 분 한 분 각오를 듣는 시간을 가졌다.
부산지방세무사회 제 20대 김성겸 회장과 신용호, 신현동 부회장과 함께 부산지방세무사회를 이끌어갈 신임 임원구성은 다음과 같다.
△총무이사 강연경 △연수이사 신해수 △연구이사 김종원 △홍보이사 전태익 △업무이사 신창주 △국제이사 우성동 △이사 이봉래, 문일성, 이청동, 최학봉, 최윤실, 류희연, 정주록, 남기훈
▲서별세무사협의회장
△중부산 조세현 △서부산 이기철 △부산진 김동숙 △수영 이종수 △북부산 강정순 △동래 오갑용 △금정 김양호 △울산 최해진 △동울산 김준식 △마산 윤태상 △창원 서갑수 △김해 김기석 △진주 박종근 △통영 양귀열 △제주 홍철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