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5.07.02. (수)

세무 · 회계 · 관세사

김암우 세무사, 제9대 부산세무사고시회장에 선출

  

“그동안 부산세무사고시회는 세무사제도의 발전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 왔음은 물론 세무사의 자질 향상을 위한 연구사례발표회를 지속적으로 개최해 고시회의 발전에 이바지 하겠습니다.”

 


 

지난 17일 제15회 정기총회에서 제9대 부산세무사고시회장으로 취임한 김암우 세무사<사진>의 취임일성이다.

 


 

김암우 신임 회장은 “중책을 맡아 책임도 크지만 열정을 가지고 전임 회장님의 뜻을 이어받아 고시회 정체성을 확립하는데 더욱 노력하겠다”고 당선소감을 밝혔다.

 


 

김 신임 회장은 또 “많은 회원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고시회 회원들을 위해 열심히 봉사하겠다”고 다짐했다.

 


 

김 회장은 “앞으로 부산고시회가 더욱 발전하고 회원 모두에게 보탬이 되는 고시회를 만들어 회원들이 참여하고 싶은 고시회, 지속적인 회원연수교육 등을 통해 회원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고시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아울러 봉사활동 등을 통해 세무사의 위상 제고에도 노력”하며 “물론 한국세무사고시회 나아가 한국세무사회 및 부산지방세무사회의 각종 행사와 사업에도 적극 참여해 세무사제도 발전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김암우 회장은 “이 모든 일은 회원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 없이는 할 수 없는 일이기에 재삼 회원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와 애정 어린 관심을 가져 주길” 당부했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