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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독하기 2025.04.18. (금)

세정가현장

[대전서]납세신뢰도 제고 위한 친절교육 실시

대전세무서(서장 오상준)는 세무서 3층 대강당에서 대회의실에서 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친절교육을 갖고 새로운 마음가짐과 자세로 행정서비스의 질적 향상을 펼쳐나갈 것을 다짐했다.

 

 

이날 교육은 하지현 하나은행 고객만족 전문강사를 초빙하여 『친절은 자기자신을 명품으로 만드는 자산』이라는 주제로 반복된 업무와 일상속에 매너리즘에 빠진 나의 상태 점검하고, 내·외부 고객과의 진정성을 동반한 친절이 명품으로 만든다는 내용으로 진행되었다.

 

친절교육에서 하지현 강사는 “나를 알고 상대를 알게 되면, 상대를 배려하고, 존중하게 되고, 진정한 서로의 관계가 형성된다”면서 “열린 마음(Open mind)과 내가 먼저라는 자세가 중요하다”고 강조하였다.

 

교육에 참석한 직원은 “민원상담시 조금 더 상대에게 관심을 갖고 배려하는 마음으로 응대한다면 훨씬 더 효과적인 소통이 될 것이며, 국민들로부터 신뢰를 받는 국세행정을 할 수 있을 것이다”고 소감을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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