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5.05.06. (화)

세무 · 회계 · 관세사

대구세무사회, 원로 및 고문 간담회 개최

대구지방세무사회(회장 권일환)는 지난 25일 대구시 북구 소재 본가 장수촌에서 원로회원, 고문과 권일환 회장 외 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권일환 회장은 인사말에서 대구세무사회 및 본회 회무 전반에 대하여 설명하면서 지방회 활동 특히 지역사회 공헌활동계획, 홈페이지 개선, 원로 및 청년세무사 지원방안 등에 대해 강조했다.

 

이어 일반보고에서 심영보 총무이사는 대구지방세무사회 정기총회 이후 한국세무사회 정기총회 참석, 지역세무사회 정기총회 순회 참석 등 각종 활동 및 임원회의 내용과 현안에 대하여 설명하였고, 앞으로 있을 일본 쥬코쿠세리사회 방문과 2017년 회원단합 및 자연보호행사에 대해 설명했다.

 

또 차원식 홍보이사는 대구세무사회의 대외홍보를 위해 대구 매일신문사와 영남일보사 등 지역 언론사를 방문해 대구지방세무사회의 지역사회 공헌활동사업 추진과 마을세무사 무료세무상담 지속 전개 등 세무사 위상제고와 관련해 홍보하고 협조를 당부했다고 보고했다.

 

또한 대구지방세무사회는 지난 10일 대구시청을 방문해 대구광역시장과 마을세무사 MOU 체결을 갱신하면서 2년주기로 협약을 갱신하되, 각 단체장 교체시에는 재협약키로 했고, 마을세무사 혜택방안도 함께 논의한 사항 등을 설명했다.

 

이날 원로회원 및 고문 그리고 임원 등 총 37명이 참석했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