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4.05.18. (토)

세무 · 회계 · 관세사

대구지방세무사회, 포항 지진 피해 성금 전달

대구지방세무사회(회장·권일환)는 지난 15일 포항시청을 찾아 지난달 포항 북구에 발생한 지진 피해주민을 돕기 위한 성금을 전달했다.

 

이날 권일환 회장은 연말을 맞아 SBS(TBC)가 마련한 특별생방송 '나눔이 희망입니다'를 찾아 포항지진피해 성금 1천여만원을 경북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하고, 이강덕 포항시장과 환담했다.
이날 포항지역세무사회 조영대 회장도 함께 했으며, 포항지역세무사회에서 모금한 성금 500만원도 함께 기탁했다. 또한 한국세무사회 공익재단에서도 지난 12일 포항지진 회복을 위해 3천만원을 기탁한 바 있다.

 

권일환 회장은 이강덕 포항시장과 면담하는 자리에서 “지진피해로 인해 고통받고 있는 피해 시민들이 하루 빨리 원상으로 회복해 일상으로 돌아갔으면 하는 바람으로, 대구지방세무사회 회원들이 한마음으로 모은 성금이 피해 입은 이재민들에게 큰 힘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이에 이강덕 포항시장은 “지진피해 복구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각계각층에서 직접 찾아와 이렇게 따뜻한 도움의 손길을 주시는 것은 지진피해를 입은 주민들에게는 더욱 큰 도움이 된다”고 화답했다.

 

한편 이날 권일환 회장과 함께 대구지방세무사회에서는 구광회·한순철 부회장, 심영보 총무이사, 차원식 홍보이사가 함께 참석했으며,  포항지역세무사회에서는 조영대 지역세무사회장, 이도건 간사, 이성환·김진환 고문, 황진호 회원이 함께 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