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4.05.11. (토)

세무 · 회계 · 관세사

대구세무사회, 사회공헌 성금모금 골프대회 개최

대구지방세무사회(회장·권일환)는 지난 8일 경산시 소재 대구CC에서 2018년 대구지방세무사회장배 골프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골프대회는 회원간 친목을 다지고 사회공헌 성금 모금을 위해 열렸다.  

 

 

골프대회에는 권일환 회장, 구광회·한순철 부회장 및 서성욱·김영봉·최상백 고문 그리고 여성회원 6명 등 총 60명 15개팀이 참가해 신페리오 방식으로 진행됐다.

 

권일환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5월의 싱그러움 속에서 단합하는 골프대회도 갖고, 또한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도울 수 있는 성금모금 행사도 같이 하게 돼 무척 기쁘게 생각한다”고 깊은 감사의 뜻을 표했다.

 

골프대회와 더불어 개최한 지역사회공헌 성금모금 행사에는 십시일반 기탁한 530여만원이 모였다.

 

이 성금은 올해 2분기에 지역의 사회복지지설이나 어려운 형편에 놓여 있는 개인에게 후원될 예정이다.

 

참가자들은 "봄기운이 완연한 필드를 찾아 회원간 친목도 돈독하게 다지고, 또한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도울 수 있는 지역사회공헌 성금모금행사를 더불어 개최함에 따라 그 의미가 더욱 빛났다"고 전했다.

 

한편 이날 골프대회 결과 우승은 김병걸 세무사, 최저타 메달리스트는 주영일 세무사, 준우승 김상률 세무사, 3위 허현수 세무사, 롱기스트 김완수 세무사, 니어리스트 이민구 세무사, 행운상(59위)은 황은해 세무사에게 각각 돌아갔으며, 별도로 마련된 행운권 추첨에서는 6명의 당첨자들에게 선물이 돌아갔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