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4.05.02. (목)

세정가현장

[대구청]직원 한마음 화합 행사 개최

대구지방국세청(청장 신세균)은 27일 대구 계명문화대학 실내체육관에서 전 직원들이 한자리에 참석한 가운데「한마음 화합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는 직원 상호간 화합을 도모하고 활기찬 직장생활을 해 나가기 위해 매년 실시해 오고 있는 행사로서 올해도 대구청 직원 모두가 한자리에 모여 체육대회를 겸한 다양한 운동경기로 화합을 다지는 한마당 잔치를 펼쳤다.

 

신세균 대구청장은 행사에 앞서 직원들에게 국민이 신뢰하는 공정한 세정 구현을 위해 다 같이 노력하자고 동려하고 그 동안 어려운 근무 여건 속에서도 맡은 업무를 성실히 수행해온데 대해 격려와 노고를 치하했다.

 

 

「명랑운동회」로 출발한 이날 축제에서는 배구경기, 기차놀이, 피구경기, 단체협동경기 등으로 단합을 요하는 경기로 시작해 사물놀이 공연, 고무신 받기, 제기차기 등 민속경기 순으로 펼쳐졌다.

 

한마당 화합행사를 직원들과 끝까지 함께한 신세균 청장은 “오늘 직원 여러분이 보여준 단합된 모습과 열정으로 일한다면 우리가 이루지 못할 일은 없을 것 같다고 말하고 앞으로도 다 같이 힘을 모아 선진 국세행정이 되도록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특히 대구청에 여러 번 근무를 해 지역을 잘 아는 신세균 청장은 평소에도 직원화합과 원활한 소통을 위해 청장 부임 후부터 각종 동호회 행사를 활성화하고, ‘윷놀이대회’, ‘탁구대회’ 등을 개최 직원화합을 다지는가 하면 특히 직원들의 생일까지도 철저히 챙겨 직접 책을 선물하는 등으로 다양하게 소통을 전개해 나가고 있다고 최종욱 대구청 운영지원과장이 전했다.

 

행사가 끝난 후 대구국세청 직원들의 단체사진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