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4.05.05. (일)

세정가현장

[중부서]'납세자의 날' 행사 개최

중부세무서(서장·조용을)는 1층 대회의실에서 1일 명예세무서장, 1일 명예민원봉사실장, 모범납세자 등 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49회 납세자의 날 행사’를 거행했다.

 

중부서는 모범납세자의 사진과 공적내용을 세무서 현관과 홈페이지에 게시해 성실납세에 감사의 뜻을 표시하고 성실납세자가 사회적으로 존경받고 자긍심을 가질 수 있는 분위기를 유도해 나가기로 했다.

 

조용을 서장은 기념식에서 “어려운 여건에도 불구하고 세금을 성실하게 내주신 모든 납세자와 표창을 수상한 모범납세자에게 감사의 뜻을 전한다.”고 말했다.

 

이날 기념식에서는 정윤규 성우물산 대표를 비롯해 장회운 인피니온 대표, 서립규 우림콘크리트공업(주) 대표이사, 신현상 동화상가(주) 대표이사, 전희준 (주) 제시앤코 대표이사가 기획재정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신광렬 태극당 대표, 장성천 대한관광개발(주) 대표이사, 백남인 소망정형외과의원 대표, 유광열 화인특수지(주), 이준정 오일관광(주) 대표이사, 성민정 영평엔지니어링(주) 대표이사, 김기덕 세무사가 서울지방국세청장 표창을 수상했다.

 

이어서 김상준 두성기술 대표와 신재현 세무사, 지하식 세무사, 배숙휘 법무사가 영예의 세무서장 표창을 받았다.

 

중부세무서는 1일 명예세무서장에 김인규 (주)다비치안경체인 대표이사를, 1일 명예민원봉사실장에 이서연 세무사를 위촉해 현장세정을 체험하도록 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