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4.04.30. (화)

세정가현장

[금천서]'납세자의 날' 행사 개최

금천세무서(서장·서지원)는 ‘제49회 납세자의 날’에 지역 모범납세자와 유공공무원에 대한 표창을 수여하고, 납세자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뜻깊은 자리를 마련했다.

 

기념식에서 서지원 금천세무서장은 고광일 (주)고영테크놀러지 대표이사와 우수옥 동일여자상고 교사를 일일명예서장 및 일일명예민원봉사실장으로 위촉했다.

 

1일 명예서장으로 위촉된 고광일 대표이사는 “일선에서 세정업무를 수행하는 공무원의 노고에 감사하고 성실하게 납세의무를 다하여 상을 받는 모범납세자분들 모두에게 축하드린다.”고 말했다.

 

이날 수상자는 대통령 표창에 엄재준 (주)진명연합전설 대표이사가 수상했으며, 장관표창은 김태열 (주)씨쓰리아이디 대표이사, 정종상 (주)유원이앤티 대표이사가 수상했다.

 

국세청장표창에는 하태윤 한일조경 대표, 김영석 여디디야치과의원, 최광희 케이팩(주) 대표이사, 김균 (주)글로텍엔지니어링 대표이사, 임성근 진성금형 대표이사, 김승학 (주)캐스트이즈 대표이사, 박정원 아이케이테크 대표, 강원육 듀라카브코리아(유) 대표이사가 수상했다.

 

서울지방국세청장표창에는 유명오 이태리제화 대표, 김희선 삼원강재공업(주) 대표이사, 오문규 신우전자 대표가 받았다.

 

금천세무서장표장에는 엄도식 가나전자 대표, 이욱희 두진양행(주) 대표이사, 여정구 정광공업사 대표, 김묘남 우진유압기계 대표, 김성우 성원무역 대표, 김승일 (주)케이원정보통신 대표이사가 수상했다.

 

이와함께 김상길 세무사(세무법인 이레)가 국세청장표창, 강도희 세무사가 서울지방국세청장표창, 서재창 세무사와 유상훈 세무사가 금천세무서장표창을 세정협조자로서 수상했다.

 

서지원 금천세무서장은 기념치사 대독을 통해 “국민 여러분들이 내주시는 소중한 세금이 건실한 국가재정의 초석이 되고 경제 재도약을 위한 버팀목이 되고 있다.”면서 “성실한 납세와 조세발전을 위해 애쓰신 공로로 수상의 영광을 안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축하드린다.”고 말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