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4.04.30. (화)

세정가현장

[서초서]춘계체육대회···타부서 선수에게 박수치며 사기진작

서초세무서(서장·황희곤)는 지난 토요일 청계산입구 족구경기장에서 직원들의 화합을 도모하고, 활기차고 신명나는 직장 분위기 조성과 사기진작을 위한 체육대회를 개최했다.

 

 

 

 

 

황희곤 서장은 이날 한마음 체육행사를 통해 그동안 연초 대대적인 조직개편과 차세대 국세행정시스템 개통에 따른 격무와 노고를 치하했다.

 

특히 세제개편과 함께 시작된 종합소득세 신고, EITC, CTC 신청, 연말정산 재정산 업무를 치밀하게 준비해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도록 독려하며,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직원들이 더욱 단합함으로써 활기차고 소통하는 직장분위기를 이어나가 업무능률을 향상시켜 줄 것을 당부했다.

 

참석한 직원모두 국민체조로 몸을 푸는 것으로 시작된 이날 체육대회는 족구, OX퀴즈, 팔씨름, 신발 멀리차기 등 4가지 종목으로 진행됐다.

 

평소 대면의 기회가 없었던 직원들이 하나가 되어 열띤 응원전과 함께 흥겨운 축제 분위기를 연출했다.

 

특히 손에 땀을 쥐게 하는 팔씨름경기에서는 많은 직원들이 선수들을 둘러싸고 구경을 하며 열띤 응원으로 그 열기가 최고조에 다다랐다.

 

아쉽게 패한 직원은 이긴 상대방 직원에게 박수를 치며 서로 사기를 북돋아주는 등 훈훈한 장면들이 연출됐다.

 

한편 이날 대회에서는 납세자보호담당관이 법인납세2과를 누르고 우승을 차지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