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4.05.18. (토)

세정가현장

대전지방국세청(청장 최진구)은 지난 29일 토요일에 대덕구청소년수련관(체육관)에서 제12회 대전지방국세청장기 한마음탁구대회를 개최하고 직원간의 화합을 도모했다.

 

 

최진구 대전청장은 격려사를 통하여 “본청의 세종시 이전으로 대전청의 위상이 높아진 만큼 개인의 역량강화는 물론 상호 소통하는 조직문화를 만들어가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강조하고 오늘 탁구대회가 소통과 화합의 장이 되고 그동안 쌓였던 스트레스를 모두 날려버리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는 말로 참석한 동호회원들을 격려하였다.

 

임동호 동호회회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직원 상호간 친목도모는 물론 업무에도 활력소를 가져올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활기찬 동호회 활동을 통해 직원간의 결속은 물론, 관서 화합에도 기여하는 동호회가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탁구대회는 대전지방국세청과 대전.충남.충북의 16개 세무서에서 모인 탁구동호회원과 가족 150여명은 개인전과 단체전 우승을 놓고 시종일관 열띤 경합을 펼쳤다.

 

경기 결과 개인전에서는 1부 안남진(청주), 2부 안선일(공주), 3부 한상배(충주), 4부 안진영(천안), 새내기부 임형수(동청주) 선수가 우승을 차지하였으며, 단체전은 전산관리팀이 맹활약한 지방청A(성실납세지원국, 조사2국)가 작년에 이어 우승기를 차지하였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