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4.11.20. (수)

주류

골든블루, 웨스틴 조선 부산에서 '카발란' 프로모션 이벤트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부산 해운대에 위치한 웨스틴 조선 부산에서 카발란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카발란 브랜드를 소개하고 소비자들이 위스키를 보다 깊이 이해하고 즐길 수 있는 문화를 확산하고자 기획됐다.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카발란 라인업 중 가장 인기있는 5종을 웨스틴 조선 부산 내 파노라마 라운지에서 제공해 카발란이 가진 차별화된 풍미와 고급스러움을 소비자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카발란 클래식 △카발란 올로로쏘 쉐리 △카발란 솔리스트 비노바리끄 △카발란 솔리스트 올로로쏘 쉐리 △카발란 솔리스트 포트다. 
 
또한 특별 이벤트를 통해 카발란 클래식과 카발란 솔리스트 올로로쏘 쉐리를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할 계획이다. 이번 카발란 프로모션 행사는 내년 3월까지 진행된다.
 
이외에도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소비자들이 카발란의 매력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
 
오는 15일에는 국내 최정상급 바텐더를 초청해 ‘팀 카발란 게스트 바텐딩’ 이벤트를 진행한다.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월드클래스 바텐더 김서윤을 초청해 카발란 위스키를 활용한 독창적인 칵테일을 선보일 예정이다.
 
김서윤 바텐더는 서울 도곡동에 위치한 ‘티앤프루프’의 바텐더로 폭 넓은 칵테일 지식과 실력을 토대로 다양한 대회에서 수상한 경력을 갖고 있다. 위스키 애호가들 사이에서 ‘향을 잘 다루는 바텐더’로 잘 알려져 있다.
 
박소영 골든블루 인터내셔널 대표이사는 “웨스틴 조선 부산과의 협업을 통해 많은 소비자들에게 카발란 브랜드를 소개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품격 있는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다양한 시도를 계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