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5.07.02. (수)

세정가현장

[부산진서] 성실납세자 등 초청 납세자의 날 기념행사

“성실납세에 감사드립니다”

‘제42회 납세자의 날’을 맞아 부산진세무서(서장ㆍ차수창)는 3일 관내 성실납세자 및 세무대리인 등이 참석한 가운데 기념행사를 가졌다.

 

이날 표창장 수여식에는 (주)뉴코아건설 등 23명에게 정부표창을 전달하고 그 동안 납세자들의 성실납세 및 세정발전에 기여한 공로에 대한 감사의 뜻을 전했다.

 

또한 50년 이상 장기계속사업자로 선정된 동성산업(주), 동양건설(주), 보생섬유(주) 등 3개 업체에는 지역발전에 이바지한 공로로 공로패를 수여했다.

 


 

이 자리에서 차수창 부산진서장은 “수상자들에 대한 축하와 고객 섬김과 친기업적 세정환경 구현을 위해 봉사할 것”을 약속했다.

 

부산진서는 올해 납세자의 날을 맞아 성실납세와 세정협조에 대한 감사를 표시하고, 성실납세자가 존경받는 성숙한 납세분위기를 확산시키기 위해 3일부터 7일까지 ‘세금을 아는 주간’으로 정하고 세금에 대한 국민인식의 패러다임 전환 등을 위한 다양한 행사와 홍보를 가진다.

 


 

이날 행사에서 1일 명예서장에 거영해운(주) 탁재남 대표이사, 1일 명예민원봉사실장에 ING생명보험 이진희 재무설계사를 위촉하고 세무행정을 체험하도록 했다.

 

이와 함께 지역 지도층 인사 등을 대상으로 세정간담회도 실시해 납세자의 애로사항을 청취함으로써 섬기는 세정, 국민신뢰를 바탕으로 하는 세정 홍보를 실시했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