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1.06.12. (토)

경제/기업

CJ프레시웨이, 식자재 유통전문가 과정 개설

식자재 유통·단체급식 전문기업인 CJ프레시웨이는 연세대학교 상남경영원과 손잡고 업계 최초로 식자재 유통 전문가 과정을 개설한다고 8일 밝혔다.

 

 

지난 4일 연세대학교 신촌캠퍼스에서 진행된 MFD 강의 입교식에는 정성필 CJ프레시웨이 대표이사와 교육참가자 CJ프레시웨이 구성원 36명 등이 참석했다. 

 

이번에 참여하는 임직원들은 영업·상품·마케팅·물류 등 전 부문에 걸쳐 선발돼, 각 직무의 전문성 확보뿐만 아니라 타 직무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과정은 대학원 커리큘럼에 준하는 산학협력 교육과정으로 국내외 식자재 유통기업의 운영 사례를 반영한 교육과정 개발을 위해 연세대학교 교수진과 CJ프레시웨이가 세부 커리큘럼을 공동 설계했다.

 

특히 식자재 유통 산업 전반을 아우르는 인재 육성을 위해 상품 소싱부터 마케팅, 물류, 영업, 재무, 회계, 전략 등 총 20개 과목으로 구성됐다. 앞으로 14주간 강의식 교육과 조별 프로젝트 수행 교육으로 이론·실무 역량을 끌어올려 실질적 예비 경영자로 발돋움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최고 인재 확보 차원에서 식자재 유통 전문가 과정을 개설했다”며 “국내 최초로 진행되는 전문가 과정인 만큼, 최고의 인재가 보다 높은 전문지식을 쌓아 현업에서 보다 강한 실행력으로 발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편 CJ프레시웨이는 매년 MFD 강의를 진행해 식자재 유통 분야의 최고인재를 육성해 나갈 계획이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