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4.04.28. (일)

주류

골든블루, 아이리쉬 위스키 '맥코넬스' 아일랜드 최대 문화축제 후원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정통 프리미엄 아이리쉬 위스키 '맥코넬스'가 아일랜드 최대 문화 축제인 세인트 패트릭스 데이 페스티벌을 공식 후원한다고 15일 밝혔다.

 

세인트 패트릭스 데이는 아일랜드에 기독교를 전파한 세인트 패트릭스를 기리는 축제다. 아일랜드의 문화를 상징하는 최대 명절이다.

 

세인트 패트릭스의 기일인 3월17일에 매년 열리며 아일랜드 뿐만 아니라 아일랜드인들이 세계 각지에서 자국 문화 유산을 홍보하며 축제를 즐기는 것으로 유명하다.

 

국내에서는 한국아일랜드협회 주최로 오는 16일부터 이틀간 신도림 디큐브시티 광장과 이태원 일대에서 개최된다.

 

맥코넬스는 16일 저녁과 17일 한국아일랜드협회장이 운영하는 아이리쉬 펍 '더크랙하우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16일 저녁 8시부터 진행되는 애프터 파티 콘셉트의 축제와 17일 아일랜드 문화의 날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된 다채로운 공연을 맥코넬스와 함께 즐길 수 있다.

 

특히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이번 페스티벌 콘셉트에 맞게 맥코넬스를 활용한 특별한 '그린 하이볼'을 선보일 예정이다. 녹색은 아일랜드를 상징하는 색상으로, 세잎클로버와 함께 세인트 패트릭스 데이를 대표하는 오브제로 유명하다.

 

골든블루 인터내셔널 관계자는 "세인트 패트릭스 데이 페스티벌에 참가함으로써 프리미엄 아이리쉬 위스키 맥코넬스의 우수성을 널리 알릴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후에도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들을 통해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더욱 강화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