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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독하기 2025.04.29. (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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골든블루, '위스키 대중화 전략' 본격화…소비자 접점 확대

시음 행사부터 스마트오더, 선물 플랫폼 입점까지

온·오프라인 유기적 연결 통해 소비자 만족도 제고

 

 

골든블루는 위스키 대중화를 이끄는 브랜드 전략을 본격화하기 위해 지난해말부터 소비층 및 브랜드 접점 확대를 위한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동 강화에 나서고 있다고 28일 밝혔다. 최근 변화하는 음주문화와 소비 트렌드에 맞춰 다채로운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다변화하고 있는 것. 
 
지난해 10월 선보인 ‘골든블루 쿼츠’는 일상 속에서 위스키를 부담 없이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이다. 가정용 위스키시장 공략을 목표로 출시한 골든블루 쿼츠는 700ml 대용량과 36.5도의 부드러운 도수, 합리적인 가격으로 브랜드 저변 확대를 견인하고 있다.
 
오프라인 체험 기회와 온라인 구매 편의성의 유기적 연결도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전국 주요 마트에서 진행되는 시음행사로 제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하는 한편, CU, 이마트24, GS25 등 편의점 스마트오더와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환경을 마련했다.
 
또한 위스키를 일상 속 자연스러운 경험으로 만들기 위해 디지털 영역에서도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히고 있다. 특히 지난해 6월과 7월부터 선보이고 있는 디지털 콘텐츠 ‘골든블루 릴레이리스트’와 ‘골든 하이볼 믹스셋’은 브랜드가 가진 고유의 감성을 음악이라는 소재를 통해 풀어내며 젊은 세대와의 친밀한 연결을 만들어가고 있다.
 
박소영 골든블루 대표이사는 “소비자와의 정서적 연결과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통해 다양한 소비층과의 접점을 더욱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며 “앞으로도 혁신적인 콘텐츠와 브랜드 활동을 통해 소비자들의 일상 속에 자연스럽게 스며드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골든블루는 앞으로도 지속 가능한 브랜드 전략을 바탕으로 소비자와의 장기적인 관계 형성과 브랜드 신뢰 구축에 힘쓸 계획이다. 특히 통합적인 마케팅과 소비자 중심 캠페인을 유기적으로 연계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한편 위스키 시장의 다양성과 저변 확대를 이끄는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해 나갈 방침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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