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5.05.10. (토)

주류

하이트진로, 참이슬 후레쉬 제주 에디션 출시

 

하이트진로는 제주여행 성수기를 맞아 ‘참이슬 후레쉬’ 제주 에디션을 한정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참이슬의 제주 한정판 제품 출시는 2017년 이후 두 번째로, 지역 특색에 맞는 라벨 제품으로 관광객들과 지역 주민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는 전략이다.

참이슬 후레쉬 제주 에디션은 제주도를 대표하는 상징물과 특산물을 귀엽게 담아내 기존 라벨과 차별화한 것이 특징이다. 돌하르방과 두꺼비 캐릭터를 접목하고, 한라봉과 이슬방울 캐릭터를 조합해 라벨 디자인에 변화를 줬다.

이번 한정판 제품은 5월부터 8월까지 약 4개월간 제주 지역 내 식당, 술집 등 유흥채널에서만 판매된다. 또한 이를 기념해 돌하르방으로 변신한 두꺼비 피규어 ‘돌하르방껍’도 제작돼 제주 상권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하이트진로는 각 지역별 특화 제품을 출시하는 등 지역 공략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지난 2019년 여수 지역 특화 제품 ‘여수낭만에이슬’을 출시해 현재까지 운영 중이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전무는 “제주관광 성수기를 맞아 지역 주민, 소비자와 소통하기 위해 지역 특색에 맞는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참이슬만의 특색있고 감각적인 마케팅으로 전국구 대세감을 강화해 시장을 이끌어 가겠다”고 밝혔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