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4.09.07. (토)

주류

골든블루 인터내셔널, 이마트 하남 와인클럽에서 시음 행사

골든블루는 인터내셔널(대표이사‧박소영)은 쉐리 피니쉬드 위스키 ‘노마드 아웃랜드 위스키(이하 노마드)’와 정통 블렌디드 위스키 ‘올드캐슬’의 시음 행사를 이마트 하남 와인클럽에서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소비자들이 제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노마드’와 ‘올드캐슬’의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시음 행사는 매주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이마트 하남에 있는 와인클럽에 설치된 부스에서 진행되며 ‘노마드’와 ‘올드 캐슬’ 제품을 직접 시음한 후 구매 또한 가능하다. 행사는 다음달 말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박소영 골든블루 인터내셔널 대표이사는 “노마드와 올드캐슬은 모두 뛰어난 맛과 향을 갖춰 위스키 초심자부터 애호가까지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이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접점을 늘릴 수 있는 참여형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기획해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하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노마드’는 국내 유일의 아웃랜드 위스키로 2022년 3월부터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에서 독점 수입, 유통하고 있다. ‘올드 캐슬’은 ‘골든블루’를 직접 블렌딩한 마스터 블렌더 ‘노먼 메디슨’의 경험과 노하우가 집약된 정통 블렌디드 스카치 위스키로 2022년 11월 국내에 최초로 출시됐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