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4.04.28. (일)

세무 · 회계 · 관세사

안수남 세무사의 세금폭탄 피하는 절세법…200명 선착순 무료 특강

한국세무사회, '국민생활세금 맞춤형 무료 절세특강'

13일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회관 6층 대강당에서

세무연수원 홈페이지에서 신청

 

한국세무사회가 국민을 대상으로 부동산 세금 무료 절세특강을 실시한다.

 

한국세무사회(회장·구재이)는 명품 세무사와 함께하는 ‘국민생활세금 맞춤형 무료 절세특강’을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부동산 세금의 맞춤형 절세비법을 주제로 하는 대국민 절세특강은 오는 13일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서울 서초동 세무사회관 6층 대강당에서 진행된다.

 

강의 후에는 무료세금상담도 이어진다.

 

절세특강 강사는 양도세 분야 대가인 안수남 세무법인 다솔 대표이사로, 안 세무사는 복잡한 양도세에 대한 해설과 세금폭탄을 피하는 절세기술을 국민들이 알기 쉽게 전달할 예정이다.

 

안수남 세무사는 연세대 법무대학원에서 조세법을 전공했으며 KBS 제1라디오 ‘성기영의 경제쇼’ 세무상담 코너에 출연하는 등 활발한 방송활동을 했다. 또 ‘다주택자 중과세에서 살아남기(2018)’ 등 다수의 저서를 집필해 세무사계에서 베스트셀러 작가로 알려져 있다. 현재 한국세무사회 세무연수원 교수로 활동 중이다.

 

대국민 절세특강 접수는 지난달 29일부터 진행되고 있으며 200명 선착순이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한국세무사회 세무연수원 홈페이지(edu.kacpta.or.kr)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교육 당일 ‘접수확인서’를 출력해 지참해야 강의 장소로 입장할 수 있다.

 

특강 이후 진행될 무료세금상담은 12시부터 오후 1시까지 1시간 가량 예정돼 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