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5.03.31. (월)

세정가현장

성동세무서, "성실납세에 감사" 기념식에 대형 현수막도 내걸어

 

 

제59회 납세자의 날을 맞아 성실납세·세정협조에 감사하는 다양한 기념행사가 진행 중인 가운데, 성동세무서도 특별한 기념식을 가졌다.

 

성동세무서(서장·이은규)는 5일 오전 10시 대강당에서 ‘제59회 납세자의 날’을 맞아 성실납세로 국가 재정에 이바지한 모범납세자를 초청해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올해 성동세무서 관내 모범납세자 표창자는 모두 17명. ▷기획재정부장관표창-민윤식(주식회사 금강씨엔티 대표이사), 이인구(동일니트 대표) ▷국세청장표창-박보영(배우), 김태훈(동신라운드 대표), 송광수(아이돌컴퍼니 대표), 한호식(신한테크 주식회사 대표이사), 김학찬(삼원판금 대표), 한지수(한양안전 대표) ▷서울지방국세청장표창-신탁균(주식회사 영탁건설 대표이사), 이혜근(주식회사 충일화학 대표이사), 홍순자(필동면옥 대표) ▷성동세무서장표창-배원태(지엠구조 대표), 박관(독일의원 병원장), 황양순(코스트 대표), 전규영(해성금속 대표), 김희두(주식회사 유니두 대표이사), 주식회사 피앤더블유지(단체)다.

 

성동세무서는 표창 수여와 함께 1일 명예세무서장 및 1일 명예민원봉사실장을 위촉해 세정업무를 체험하는 시간을 제공했다. 명예세무서장으로는 지난해 모범납세자 기획재정부장관표창을 수상한 김성일 (주)서진트레이딩 대표를, 명예민원봉사실장으로는 배우 안재현씨를 위촉했다.

 

이날 성동세무서 청사 1층에는 모범납세자들의 사진과 이름이 담긴 대형 현수막이 내걸렸다. 모범납세자의 자긍심을 고취시키고 사회적으로 존경받는 납세문화 조성을 지속 추진하기 위해서다. 성동세무서는 모범납세자 게시판 뿐만 아니라 청사 1층에 모범납세자들의 사진과 이름이 담긴 대형 현수막을 계속 게시할 예정이다.

 

성동서는 “성실납세를 실천해 주는 모든 납세자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선진납세문화 정착에 기여하는 성동세무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