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4.06.27. (목)

세정가현장

[논산서]한경호 신임 서장 취임식 개최

 

논산세무서는 30일 전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제40대 한경호 신임 서장의 취임식을 개최했다.

 

한경호 서장은 “내년에도 더 많은 변화와 불확실성으로 쉽지 않은 일들이 우리 앞을 기다리고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항상 원칙에 입각해서 본분을 생각하고 이를 바탕으로 생활한다면 어떠한 어려움도 슬기롭게 해결해 나가야 한다 ”고 강조했다.

 

“젊어서는 꿈을 꾸면서 살고, 늙어서는 추억을 먹고 산다”는 말과 같이,오늘보다 더 발전하는 내일의 꿈과 희망을 키워가는 자기개발은 개인과 조직의 미래를 위한 필수적인 투자“라고 강조하고 ”직원들의 부단한 노력으로 전문지식 등 실력을 갈고 닦아서 열심히 자기개발에 힘써 줄 것“을 직원들에게 주문했다.

 

또 한서장은 “조직을 위해 내가 할 수 있는 일을 먼저 찾아서 하는 先公後私의 솔선수범 분위기를 만들어야 하겠습니다.

 

이를 위해, 모든 인사관리는 조직기여도와 업무성과를 연계하여 적정한 평가와 공정한 보상이 되도록 노력”해 나가겠고 말했다.

 

특히 직원상호간 또는 상하간 모두가 화합할 수 있도록 인화단결을 통해 활기차고 신명나는 직장분위기 조성에 함께 노력해 줄 것을 덧붙었다.

 

한경호 서장은 63년 생 경북 경주 출신으로 세무대학(1회) .경희대학원(석사) 졸업했다.

 

중부청 조사3국 조사관리4팀장, 국세공무원교육원 운영과 계장, 국세공무원교육원 교수, 부천세무서 소득세과장, 중부청 조사2국 등 주요 보직을 두루 역임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