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4.05.11. (토)

경제/기업

코카-콜라, ‘포토 패키지’ 스페셜 에디션 3종 출시

코카-콜라는 24일 특유의 아이코닉함과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으로 코카-콜라가 선사하는 일상 속 특별한 순간을 사진으로 표현한 ‘포토 패키지’ 스페셜 에디션 3종을 출시 했다.

 

이번 ‘포토 패키지’는 코카-콜라가 7년만에 새롭게 선보인 ‘이 맛, 이 느낌(Taste the feeling)’ 글로벌 캠페인을 기념해 출시된 것으로, 짜릿하고 시원한 코카-콜라로 인해 일상이 특별해지는 ‘이 맛, 이 느낌’을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포토 패키지’는 보기만해도 ‘이 맛, 이 느낌(Taste the feeling)’이 짜릿하게 느껴지는 세 가지 이미지로 디자인된 500ml 페트 제품이다.

 

패키지는 자동차에서 스타일리시한 포즈로 코카-콜라를 즐기는 모습, 첫눈이 내리는 날 짜릿한 코카-콜라를 시원하게 마시는 모습, 강렬한 레드 컬러의 옷을 입은 여성이 자신을 향한 남성들의 손길을 모두 뿌리치고 새침한 표정으로 코카-콜라 병을 한 가득 안고 있는 모습으로 구성돼 코카-콜라와 함께하는 순간이 그 자체로 특별하다는 느낌을 전하는 것이 특징.

 

매년 스타일리시한 패키지로 코카-콜라 마니아들의 소장욕구를 불러일으켰던 코카-콜라가 본연의 짜릿함을 살려 감각적으로 표현해낸 이번 패키지는 그 어느 때보다 뜨거운 반응을 모을 것으로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톡톡 튀는 감성의 세 가지 디자인으로 구성된 ‘포토 패키지’는 전국 할인점 및 온라인 못 등에서 구입이 가능하며, 가격은 할인점 기준 500ml 페트 1천480원이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올해 새로운 글로벌 캠페인 ‘이 맛, 이 느낌(Taste the Feeling)’을 선보이며 코카-콜라의 특별한 경험을 소비자들에게 전달하기 위해 짜릿한 코카-콜라와 함께 반복되는 일상이 특별한 순간이 되는 ‘포토 패키지’를 출시하게 됐다” 며 “음료 하나를 고를 때에도 나만의 특별한 가치를 추구하는 소비자들이 각자의 기호와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코카-콜라와 함께 일상의 짜릿함과 특별함을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