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4.09.19. (목)

경제/기업

대구상의 창립 116주년 기념식…기업인 등 23명 표창

대구상공회의소는 최근 대회의실에서 ‘대구상공회의소 창립 116주년 기념식’을 열고 지역경제와 산업발전에 기여한 기업인과 근로자에게 표창패와 감사패 등을 수여했다고 3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권영진 대구시장, 김태호 대구지방국세청장, 김윤태 대구지방고용노동청장 등이 참석해 유공자들을 포상했다.

 

대구시장 표창에는 ㈜엘앤에프 최수안 대표이사, ㈜성호철강 강부만 대표이사, ㈜백광테크 백운일 대표이사, 미키코리아(주) 이근성 대표이사가 받았다.

 

대구국세청장 감사장은 이투컬렉션 이용철 대표이사가, 대구고용노동청장 표창은 미래첨단소재 윤승환 대표이사가, 대구경북중소벤처기업청장 표창은 오대 김창현 대표이사가, 대구조달청장 표창은 금오조경개발 김경옥 대표이사가 각각 수상했다.

 

대한상공회의소 회장 표창은 엘에스메카피온 이상준 대표이사, 대전사 신명계 대표이사, 백두에프앤에스 최윤석 대표이사, 봉성유리 이수곤 대표이사가 수상했다.

 

대구상의 회장 표창은 농협우리음료 김성환 대표이사, 튜링겐코리아 강연자 대표이사, 에이엘테크 이원희 대표이사, 농협은행대구중동금융센터 김복주 기업금융지점장, 한국부동산원 김조연 과장, 대주기계 김철용 팀장, 대구시 임경란 통상지원팀장, 대구시 박영규 주무관, 대구시 박시영 주무관, 대구시 달성군 배진량 주무관, 대구경북연구원 김병태 연구위원이 수상했다.

 

이재하 회장은 기념사를 통해 "기업의 투자와 경영활동을 가로막는 규제 혁파를 새 정부 국정운영의 첫 번째 과제로 삼겠다고 한 만큼 정부 정책 변화를 적극 활용해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 넣는데 역량을 집중해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