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4.09.19. (목)

경제/기업

삼일아카데미, 기업교육 플랫폼 ‘삼일링크’ 오픈

삼일회계법인은 인적자원개발(HRD) 전문기관인 삼일아카데미가 기업교육 플랫폼인 ‘삼일링크’를 새롭게 오픈했다고 2일 밝혔다.

 

 

삼일아카데미는 삼일회계법인이 설립한 기업교육 전문기업으로 디지털툴과 재무 분야를 융합한 과정들을 업계 최초로 개발하는 등 재경분야 기업 교육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다.

 

15만명 이상의 회원을 보유한 삼일아카데미가 운영하는 삼일링크는 클라우드 기반의 플랫폼으로 웹서비스 뿐 아니라, 다양한 모바일 디바이스로 이용 및 학습이 가능하다.

 

특히 개인 맞춤형 과정들이 다양한 형태로 더 빠르게 제공되며, 전문가 라운지를 통해 전문가와의 소통을 강화한 것이 눈길을 끈다.

 

메타버스형 수업환경에서 게임하듯 학습하도록 몰입도를 높인 교육을 새롭게 선보인 것은 물론, 최신 이슈들을 다룬 다양한 마이크로러닝 콘텐츠도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강미라 삼일아카데미 파트너는 ”학습자 경험 중심’ ‘디지털 전환’ ‘융복합’을 기반으로 설계된 기업교육 플랫폼인 삼일링크는 분야별 전문가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유용한 채널이 되어 줄 것”이라며 "지난 3년간 대대적인 온·오프라인 교육 환경 업그레이드를 통해 각 분야의 최고 전문가를 언제든 만날 수 있는 장소로 바로 연결될 수 있게 하고, 특별한 학습경험 제공과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는데 중점을 뒀다“고 말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