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30일까지 현대백화점 천호점에서 2차 시음행사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프리미엄 하이볼 RTD ‘카발란 하이볼 위스키 소다’에 대한 소비자 호응에 힘입어 2차 시음행사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카발란 하이볼은 지난해 11월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에서 출시한 프리미엄 하이볼로, 출시 3개월만에 초도 물량이 완판됐던 화제의 제품이다.
원재료로 블렌디드 위스키 혹은 오크칩을 활용하는 일반적인 RTD 하이볼 제품과 달리 카발란 하이볼은 타이완 싱글몰트 위스키 ‘카발란 클래식’ 원액을 사용해 맛과 향 측면에서 다른 하이볼과 차별화한 것이 특징이다.
카발란 하이볼의 베이스인 카발란은 ‘아열대 지방은 위스키 생산이 어렵다’는 편견을 깨고 탄생한 타이완 대표 싱글몰트 위스키다. 박찬욱 감독의 영화 ‘헤어질 결심’에 등장하면서 화제가 됐으며 방탄소년단(BTS)의 멤버 RM이 즐겨 마시는 ‘최애’ 위스키로도 알려져 있다.
이번 행사는 이달 24일부터 30일까지 7일간 현대백화점 천호점 주류코너에 설치된 부스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카발란 하이볼을 직접 시음 후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시음 행사에서는 ‘카발란 하이볼’의 베이스인 타이완 싱글몰트 위스키 ‘카발란 클래식’, 소비자들 사이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카발란 디스틸러리 셀렉트’ 등 ‘카발란’ 위스키 2종도 시음 후 구매 가능하다.
박소영 골든블루 인터내셔널 대표이사는 “지난 1차 시음행사 때 카발란 하이볼에 보내준 소비자들의 폭발적인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추가로 시음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향후 소비자 접점을 늘릴 수 있는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기획해 카발란 하이볼이 하이볼 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