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사장·백복인)가 전국 대학생을 대상으로 마케팅 실전 사례를 경험하고 전문가들로부터 코칭을 받을 수 있는 ‘상상마케팅스쿨 12기’ 참가자를 오는 10월 12일까지 모집한다.
‘상상마케팅스쿨’은 KT&G가 역량있는 미래 마케터 육성을 위해 지난 2010년부터 9년째 운영해 온 교육활동으로, 현재까지 11회에 걸쳐 1만3천명이 넘는 수료생을 배출한 국내 대표적인 마케팅 프로그램이다.
참가자들은 마케팅 이론과 실전 브랜드 런칭 과정을 경험하고 케이스스터디 형식의 토론 강의를 통해 전문가와 밀도있는 의견을 주고받을 수 있다. 또한 지역사회 현안을 주제로 지역내 이슈를 함께 해결해 나가는 마케팅 프로젝트를 수행하게 된다.
전국 대학생들에게 고른 기회를 부여하기 위해 서울 이외에도 광주, 부산 등 13개 지역에서 동시에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지역별 최우수 참가팀에게는 오는 12월에 열리는 ‘상상마케팅캠프’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전국 대학생(휴학생 포함)은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KT&G 상상유니브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 접수가 가능하다. 서류심사를 통해 선정된 1천130명은 오는 10월26일부터 11월30일까지 ‘상상마케팅스쿨’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