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4.09.22. (일)

경제/기업

삼일회계법인 김영식 대표이사, '플라워 버킷 챌린지' 동참

꽃바구니 50여개 구입해 '칭찬 꽃 선물하기' 이벤트

화훼농가를 돕는 ‘플라워 버킷 챌린지’가 지난 2월부터 이어지고 있다. 국내 유명 회계법인인 삼일회계법인의 김영식 대표이사도 꽃 선물 릴레이에 참여했다.

 

삼일회계법인(대표이사·김영식)은 최근 김영식 대표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화훼농가를 위한 플라워 버킷 챌린지에 참여했다고 2일 밝혔다.

 

 

김영식 대표이사는 삼일회계법인 제휴사를 통해 꽃바구니 50여개를 구입, 동료들을 격려하는 ‘칭찬 꽃 선물하기’ 사내 이벤트를 진행했다.

 

칭찬 꽃 선물하기 이벤트는 칭찬하고 싶은 동료에 대한 사연과 응원 메시지를 공모해 진행됐다. 동료들로부터 가장 많은 추천을 받은 김준민 회계사가 깜짝 꽃바구니를 받았다.

 

김준민 회계사는 “출산을 앞두고 체력적으로 힘들었는데 생각지도 못했던 선물을 받아 동료들의 따뜻한 마음이 느껴져 행복하고 감사하다”며 “화훼농가를 돕는다고 하니 더욱 뜻깊다”고 말했다.

 

김영식 대표이사는 "임직원들이 꽃을 받으며 행복해하는 모습을 보니, 꽃이 가진 위로와 공감의 힘을 느꼈다”라며 “이번 이벤트로 코로나19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화훼농가와 지역사회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김 대표는 앞서 에스원 노희찬 대표이사 사장의 지목을 받아 꽃 선물 캠페인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는 다음 주자로 이어룡 대신금융그룹 회장을 지목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