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4.09.22. (일)

경제/기업

더존비즈온, 기업 언택트 업무환경 조성 돕는다

SK텔링크와 MOU 체결…5만여 기업고객에 위하고 T 엣지 무상 제공

더존비즈온이 종합통신업체 SK텔링크의 고객 5만개 기업을 ‘위하고 T 엣지’ 신규 고객으로 확보했다.

 

(주)더존비즈온과 SK텔링크는 20일 더존을지타워에서 ‘기업고객 위하고 T 엣지 제공’에 관한 협약식을 갖고 MOU를 체결했다고 이날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송호철 더존비즈온 플랫폼사업부문 대표, 김주엽 더존비즈온 상무, 양주혁 SK텔링크 본부장 등이 참석했다.

 

60만 고객을 보유하고 있는 SK텔링크는 국제전화 서비스, 인터넷 전화서비스, 위성통신 서비스 등 유무선 통신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으로, 보유 고객 중 35%(21만개)를 기업 고객으로 확보하고 있다.

 

이번 협약은 기업 고객에 대한 로열티를 강화한다는 취지로 체결됐다. 이에 따라 총 5만여 기업 고객들에게 위하고 T 엣지를 무상 제공하고, 이후 모든 기업을 대상으로 혜택을 확대할 방침이다.

 

아울러 두 회사는 기업 고객 유치를 위한 공동 마케팅도 함께 추진키로 했다.

 

더존비즈온의 위하고 T는 클라우드를 기반으로 한 세무회계사무소 전용 ERP로, 비대면·비접촉 업무 처리가 가능해 언택트 환경에 최적화된 툴이다.

 

기업의 자금, 매입·매출, 통장 입·출금, 사회보험 등 경영현황 파악은 물론, 업무 전용 메신저, 증빙 촬영·전송, 문서고, 통장·급여 및 증명서 발급 업무 소통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5만여 고객사가 위하고 T 엣지를 사용하게 되면, 이들 기업을 담당하는 세무회계사무소의 위하고 T 가입도 가속화될 것으로 전망된다.

 

더존비즈온측은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기업들의 디지털 전환을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