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4.09.19. (목)

경제/기업

골든블루 "타이완 위스키 '카발란' 랜선 시음회 함께 즐겨요"

오는 31일까지 모집…내달 8·18일 두차례 비대면 시음회 진행

참가자 전원 시음키트 증정…참가비는 전액 기부 

 

(주)골든블루(대표이사 김동욱)는 내달 타이완 싱글몰트 위스키 ‘카발란’의 온라인 시음회를 앞두고 참가자를 31일까지 모집한다.


골든블루는 2월8일과 18일 두차례에 걸쳐 카발란 온라인 시음회를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행사는 오후 7시30분부터 8시30분까지 1시간동안 Zoom을 통해 비대면 실시간 방식으로 진행된다.

 

카발란 위스키는 2005년 타이완의 King Car Group이 설립한 타이완 최초의 증류소에서 생산하는 싱글몰트 위스키다. 뛰어난 품질과 독특한 열대과일 맛과 향으로 세계 450여개의 저명한 주류품평회에서 수상했다. 

 

신청기한은 오는 31일까지며, 만 19세 이상 성인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신청 방식은 카발란 온라인 시음회 홈페이지에 접속해 성인 인증을 거친 후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골든블루는 회당 50명의 참가자를 선발하며, 2월1일 최종 참가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참가가 확정될 시 참가비 만원을 납부하면 신청이 완료된다.

 

코로나19 확산으로 비대면 마케팅이 소비자와의 접점을 늘려가는 중요한 방식으로 부상하고 있는 만큼, 골든블루는 카발란에 대한 관심도와 소비자 소통을 확대하기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하고 있다.

 

우선 참가자 전원에게 카발란 미니어처 3종(카발란 디스틸러리 셀렉트, 카발란 클래식, 카발란 올로로쏘 쉐리 오크)과 함께 환상의 궁합을 자랑하는 안주류 및 전용잔이 포함된 시음 키트를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카발란의 역사, 제품 소개, 음용 방식 등을 브랜드 매니저가 직접 소개하고 실시간으로 질문하고 답변하는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특히 비대면 마케팅에 기부도 접목해 기부문화 확산에 나선다. 골든블루는 이번 온라인 시음회를 통해 모인 참가비 전액을 추후 사회복지기금으로 전달해 참가자들과 함께 나눔의 의미를 더해갈 계획이다.

 

김동욱 대표는 “오프라인 행사가 어려운 지금, 온라인을 통해 소비자들과 접점을 늘리는 비대면 마케팅의 중요성이 더욱 커지고 있다”며 “골든블루는 이번 카발란 온라인 시음회와 같이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을 수 있는 다양한 비대면 마케팅을 계속해서 시도해 어려운 시기를 극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