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4.09.17. (화)

경제/기업

EY한영, 대학생 사업계획 경연대회 연다

회계·컨설팅 법인 EY한영은 대학생을 대상으로 사업계획 경연대회인 ‘EY한영-JA 그로쓰 투 프로페셔널’을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대회는 대학생들이 비즈니스 노하우와 기술을 습득하고 EY한영 현직 컨설턴트와 재무 자문 전문가로부터 멘토링을 받을 수 있는 기회로 마련된다.

 

참가 대상은 국내외 소재 4년제 대학의 재학생 및 휴학생이다.

 

서류 신청은 16일까지 받고, 심사를 거친 합격자는 24일부터 26일까지 면접을 치른다. 최종 합격자는 내달 2일 발표한다. 신청서 양식은 JA Korea 홈페이지에서 제공한다.

 

최종 선발된 인원은 내달 5일부터 24일까지 교육과 경연대회 프로그램을 소화한다.

 

교육은 컨설턴트 업무와 산업 트렌드 이해, 사업계획서 작성법, 프레젠테이션 기술 등 경연을 준비하는 데 필요한 강의들로 구성됐다.

 

조별로 사업 기획 프로젝트도 진행한다. EY한영 현직 컨설턴트, 재무자문 전문가들과 함께 팀을 이뤄 작업을 수행하고, 조별 발표를 진행함으로써 현직 전문가의 심층 멘토링을 받을 수 있는 기회다.

 

과정을 모두 마친 참석자들에게는 수료증을 발급한다. 또한 최우수 1팀과 우수 1팀에게 상금 각각 120만원과 60만원을 수여할 예정이다.


한편, 올해 대회는 코로나 감염 위험을 최소화하기 위해 비대면으로 진행하며, 선발 정원은 작년 30명에서 60명으로 확대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