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4.09.22. (일)

경제/기업

롯데칠성음료, 액상 타입 구강케어 '마시는 클리닝타임 사과향' 출시

롯데칠성음료는 액상 타입의 구강케어 제품 '마시는 클리닝타임 사과향' 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코로나19로 마스크 착용이 필수화되면서, 구강 건강 및 청결 관련 시장이 커지고 있기 때문이다.

 

마시는 클리닝타임 사과향은 구강 향균에 도움을 주는 프로폴리스 추출물을 함유한 건강기능식품이다. 기존의 구강청결제와 다르게 뱉지 않고 마실 수 있어 보다 간편하다. 또한 한 모금 분량의 15mL 용량과 스틱 형태로 휴대성을 높였다.
 

롯데칠성음료는 이 제품을 파우더 형태의 구강관리 제품을 선보인 바 있는 스타트업(주) 바른과 공동개발했다. 오는 24일부터 2주간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wadiz)에서 2주간 펀딩을 실시한다. 


롯데칠성음료는 “이 제품은 일상생활 속에서 간편하게 음용할 수 있는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잡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마시는 클리닝타임 사과향에 많은 관심과 펀딩 참여를 부탁드리며, 답답한 마스크 속 입안 가득 상쾌함을 느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