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4.09.17. (화)

경제/기업

하이트진로, '테라 X 스마일리 한정판' 판매

하이트진로는 테라 출시 2주년을 기념해 ‘테라 X 스마일리 한정판’을 판매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는 테라의 첫번째 스페셜 한정판이다.

 

특히 이번 스마일리 한정판은 특별히 기존 테라 캔 제품 대비 15% 가량 인하된 가격으로 출시돼, 소비자들의  만족감이 더욱 높을 예정이다. 

 

하이트진로는 테라의 첫 번째 스페셜 한정판인 만큼 협업 브랜드 선정에 심혈을 기울였다. ‘미소를 통해 세상에 행복을 전파’한다는 메시지를 중심으로, 다수의 글로벌 유명 브랜드와 화제의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고 있는 ‘스마일리’와 한정판을 기획했다.

 

테라 X 스마일리 한정판은 테라의 초록색과 스마일리의 노랑, 핑크 등 원색적인 색감이 대조를 이뤄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달한다. 또, 청정한 웃음이 대한민국에 널리 퍼져나가기를 기원하는 의미로, 테라의 강력한 리얼탄산 기포를 다양한 스마일리 로고들을 이용해 표현했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테라의 첫 번째 한정판인 만큼, 캔 디자인은 물론 스페셜한 가격, 굿즈 등 다채로운 소비자 마케팅 활동 전개에 노력을 기울였다“며 “시대상을 반영하는 대표 맥주로서, 소비자 니즈에 부합하는 도전과 혁신을 지속하며 침체된 시장 분위기의 반전과 성장을 이끌어 가겠다”고 말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