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4.09.22. (일)

경제/기업

하이트진로, '감사의 간식차’ 행사 시작…전국 소방서 찾아간다

하이트진로는 전국 소방서를 찾아 감사와 응원의 마음을 전달하는 ‘2021 감사의 간식차’ 행사를 시작한다고 26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지난해 처음 5개 소방본부 산하 20개 소방서 대상으로 ‘감사의 간식차’ 행사를 시작해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하이트진로는 올해 간식차 규모를 더욱 확대 운영한다. 서울, 경기, 인천, 제주, 창원, 전남, 전북, 대전 등 8개 소방본부 30개 소방서를 선정해 총 3천300여명의 간식을 지원한다.

 

지난 25일 서울 강남소방서를 시작으로 3일간 서울 소재 소방서를 찾아가며, 오는 10월7일까지 6개월간 전국의 소방서를 순차적으로 방문할 계획이다.

 

행사에서는 뉴욕핫도그, 떡볶이, 지역특산물로 구성한 과일큐브 등 인기 간식 메뉴 뿐만 아니라 행운권 추첨 이벤트를 진행해 치킨·피자 쿠폰, 하이트진로의 인기 브랜드 굿즈를 함께 증정한다.

 

하이트진로는 매년 감사의 간식차 지원 대상 및 규모를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하이트진로 김인규 대표는 “국민 안전을 위해 불철주야 노고가 많은 소방관들이 간식차 행사를 통해 조금이나마 피로를 덜 수 있길 바란다”며 “하이트진로는 앞으로도 소방관들의 복지 향상을 위해 다각도로 고민하고 지속적인 지원을 이어가는데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하이트진로는 지난 2018년부터 소방청과 함께 소방과 처우개선을 위한 협약을 맺고 다양한 방면의 지원활동을 펼치고 있다. △소방관들의 체력증진을 위한 비대면 체육대회 개최 △강원지역 산불예방을 위한 설비 지원활동 △소방유가족 지원활동 △국민안전 캠페인 프로그램을 운영중이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