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4.09.18. (수)

경제/기업

삼성전자, 신발 관리기 ‘비스포크 슈드레서’ 출시

삼성전자는 탈취·건조·살균을 통해 신발을 최적의 상태로 관리해 주는 신발 관리기 ‘비스포크 슈드레서’를 27일 출시했다.

 

 

비스포크 슈드레서는 신발 관리시 가장 큰 고민인 탈취를 위해 에어드레서의 핵심기술인 ‘에어워시’와 보다 진화한 자외선 기술을 활용해 냄새를 효과적으로 제거한다. 

 

전용 액세서리인 ‘제트슈트리™’를 적용해 운동화나 긴 부츠 등 다양한 신발을 편리하게 거치하고 기기 작동 시에는 에어워시가 신발 구석구석 도달할 수 있도록 도와 냄새 입자를 효과적으로 털어낸다. 또한, ‘UV 냄새분해필터’가 에어워시로 털어낸 냄새 입자를 분해시켜 5가지 냄새 유발 물질을 95% 제거한다.

 

특히 비스포크 슈드레서 상칸에는 국내 가전 최초로 ‘제논(Xenon) UVC 램프’가 적용돼 각종 바이러스와 유해세균을 효과적으로 제거한다.


국제 공인 시험∙인증 기관인 인터텍 검증 결과, 신발 외부에 묻은 바이러스와 황색포도상구균·대장균·폐렴간균 등의 유해세균을 99.9% 제거한다.

 

비스포크 슈드레서는 최대 3켤레의 신발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다. 기본 코스 외에 등산화, 구두, 골프화, 레인부츠, 부츠, 젖은 운동화 등에 최적화된 코스도 제공한다. 스마트싱스 모바일 앱을 통해 추가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

 

디자인도 강점이다. 이 제품은 드레스룸 뿐만 아니라 거실, 현관 등 집안 어디에 두어도 조화로운 인테리어를 연출할 수 있으며, 비스포크 냉장고처럼 도어 패널만 별도로 구매해 교체할 수도 있다. 비스포크 슈드레서는 코타 화이트, 코타 차콜, 글램 그리너리, 글램 썬 옐로우 등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삼성전자는 비스포크 슈드레서의 디지털 인버터 모터와 컴프레서에 대해 소비자가 제품을 사용하는 동안 고장이 나면 무상으로 부품 수리 또는 교체를 해주는 ‘평생보증’ 서비스도 제공한다.

 

한편, 삼성전자는 이달 말부터 순차적으로 신제품을 직접 사용해 보고 제품 관련 정보를 공유하는 ‘소비자 체험단’과 제품을 2주간 무료로 대여해 체험해 볼 수 있는 ‘투 고 서비스’를 운영한다. 또한 주요 호텔∙영화관∙골프장에 체험존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할 예정이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