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4.09.15. (일)

경제/기업

골든블루, 타이완 위스키 ‘카발란’ 온라인 시음회 참가자 모집

㈜골든블루는 내달 4일까지 타이완 싱글몰트 위스키 ‘카발란’의 온라인 시음회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8일 밝혔다.

 

‘카발란’ 위스키는 2005년 타이완의 ‘King Car Group’이 설립한 타이완 최초의 증류소에서 생산하는 싱글몰트 위스키이다. ‘카발란’은 세계 주류 품평회에서 500여개의 메달을 수상하는 등 우수한 풍미와 맛을 자랑한다. 

 

(주)골든블루는 지난 2월 '카발란’ 온라인 시음회를 진행했으며, 3천명이 넘는 지원자들이 접수해 큰 관심을 받았다. 특히  평소에 접하기 힘든 주류 온라인 시음회인 만큼, 새로운 방식으로 위스키를 접할 수 있다는 점과 브랜드 매니저와의 생생한 소통으로 기대 이상의 호응을 얻었다.

 

㈜골든블루는 ‘카발란’ 온라인 시음회 추가 진행에 대한 문의가 지속적으로 쇄도하자 보다 많은 소비자들과 소통을 확대하기 위해 내달 2회의 온라인 시음회를 추가로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7월13일과 7월22일에 열리며, 오후 7시30분부터 8시30분까지 1시간동안 온라인 비대면 실시간 방식으로 진행된다.

 

만 19세 이상 성인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카발란 온라인 시음회 홈페이지에 접속해 성인 인증을 거친 후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접수시 행사 2회 중 참가를 원하는 날짜를 선택하고, 참가가 확정될 시 참가비 1만원을 납부하면 신청이 완료된다. ㈜골든블루는 회당 50명의 참가자를 선발하며, 7월5일에 최종 참가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선발된 참가자는 ‘카발란’ 미니어처 3종(디스틸러리 셀렉트, 클래식, 올로로쏘 쉐리 오크)과 함께 환상의 궁합을 자랑하는 안주류 및 전용잔이 포함된 ‘카발란’ 시음 키트를 사전에 전달받고, 시음회 당일에는 브랜드 매니저로부터 위스키에 대한 기본 지식, ‘카발란’의 역사, 제품 소개, 음용 방식 등을 설명받고 실시간으로 질의 응답하는 알찬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특히 ㈜골든블루는 지난 2월 참가비 전액을 사랑의 열매에 기부한 것과 같이 이번에도 참가비를 사회복지단체에 기부해 소외계층을 지원할 수 있는 나눔 활동도 함께 전개할 계획이다.

 

㈜골든블루 김동욱 대표는 “2월에 시행된 온라인 시음회로 ‘카발란’에 대한 인지도와 호감도가 매우 높아졌으며, 실시간으로 소통할 수 있는 풍요로운 컨텐츠로 좋은 반응을 얻었다”며 “이번 시음회에서도 고객들과 상호 소통할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을 가져 친근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고, 랜선 시음회 외에도 소비자들에게 다가가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구상하고 전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