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4.09.21. (토)

경제/기업

하이트진로, 진로소주 백팩 한정판 출시

하이트진로는 진로 팩소주 모양의 백팩을 한정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많은 화제를 모으며 품절대란을 일으킨 참이슬 백팩에 이어 2년만이다. 

 

이번 한정판 백팩은 진로 미니 팩소주 원형을 그대로 구현했다. 가방 형태부터 측면에 새겨진 바코드, 미성년자 경고 문구 등 실제 팩소주와 동일한 모양에 실버와 블랙의 두꺼비 심볼로 포인트를 줬다. 

 

백팩 크기는 참이슬 오리지널 팩소주(200ml) 대비 컴팩트한 진로 팩소주(160ml)에 맞춰 참이슬 백팩 보다 20% 작아졌다. 또한, 각종 수납 공간을 비롯해 소주 전용 보냉 홀더와 두꺼비 네임텍까지 갖춰 활용도를 더욱 높였다. 다용도로 사용 가능한 더스트백도 추가 증정한다.  수량은 400개 한정 판매한다. 

 

한편 출시 3년차인 진로는 지난 6월까지 누적판매 7억4천만병을 돌파하며, 메가히트 상품으로 시장에서 확고하게 자리매김했다.

 

지난해 9월 혼술, 홈술 트렌드를 반영해 소주 업계 최초로 선보인 160ml 용량의 미니 팩소주는 합리적 가격까지 갖춰 한달 만에 100만팩을 판매, 홈술러의 취향을 저격하고 있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MZ세대와 소통하고 색다른 재미를 주기 위해 진로 백팩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초깔끔한 진로의 유쾌한 마케팅 활동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