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4.09.22. (일)

경제/기업

골든블루, 잡코리아와 취준생·직장인 응원 이벤트…'좋은 일이 술술'

(주)골든블루(대표이사⋅김동욱)는 취업 플랫폼 잡코리아(대표이사⋅윤병준)와 ‘좋은 일이 술술’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코로나19 장기화로 힘든 직장인, 구직자, 취준생들이 스트레스를 풀 수 있도록 응원하고 위로하기 위해 특별히 제작한 ‘칼스버그 0.0 X 잡코리아’ 술술키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다.

 

술술키트는 ‘칼스버그 0.0’ 2캔, 칼스버그 전용잔, 안주 2종, 혼술 트레이, 테이블 텐트 등으로 구성돼 있다.

 

이벤트 응모 방법은 잡코리아 사이트 혹은 잡코리아앱 ‘좋은 일이 술술’ 배너를 클릭한 후 술술키트 응모하기를 누르면 된다.

 

응모 기간은 오는 22일까지이며, 만 19세 이상 성인 인증을 한 사람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응모 기간 동안 매일 응모가 가능해 응모 횟수가 높을수록 당첨 확률이 올라간다. 추첨을 통해 선발된 총 500명에게는 한정판으로 제작된 술술키트가 전달될 예정이다.

 

 

술술키트를 증정하는 것 외에 추가적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당첨자가 술술키트를 체험한 후 본인 SNS 계정에 미션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샷을 올리면 20명을 추가로 선정해 치킨 쿠폰을 제공한다. 또 털어 버리고 싶은 걱정거리나 구직, 직장생활 고민을 잡코리아 취업톡톡에 남기면 취업톡톡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고민 술술풀기’ 이벤트도 같은 기간 동안 진행된다.

 

김동욱 골든블루 대표는 “어려운 시기에 구직자에게 힘이 돼주고 있는 기업과 함께 ‘칼스버그 0.0’을 음용하며 한번쯤 쉬어 갈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해 주고자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비대면 시대에 발맞춰 다양한 영역에서 칼스버그에 대한 소비자 경험을 높일 수 있는 활발한 언택트 마케팅 활동을 펼쳐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칼스버그 0.0’은 덴마크 왕실 공식 맥주인 칼스버그와 동일한 재료 및 제조방법으로 만들었으며 도수만 0.05% 미만으로 낮춘 비알코올 라거 맥주다. 오리지널 맥주와 같이 풍성하고 홉과 아로마의 균형 잡힌 맛과 함께 지방과 콜레스트롤이 함유되지 않아 100ml당 14kcal(330ml 총 46.2kcal)로 국내 비알코올 수입맥주 중 칼로리가 가장 낮다.






배너